본문 바로가기

= 行 =/++ chuncheon +

[춘천맛집] 춘천에서 나만 모르고 있던 순대국밥집 - 순대박사

 

순대박사   맛있단다.. 춘천맛집인데 근데 왜 나만 몰랐을까..

여기는 공지천조각공원 맞은편, 그러니까, 공지천 축구장 쪽이라 축구 좀 하시는 아저씨들, 군인들, 춘천에서 운동좀 한다는 분들은 다들 알고 있는 곳이었다.  내가 모르는게 당연하네  - -;;

 

 

이런곳에 음식점이 왜 있지? 할만한 곳인데..

 

 

아.. 천원만 쌌어도.. 가격이 착하다~ 하겠는데...

 

 

사골순대국밥 하나 시키고..

 

 

딱 간소한 차림상...

 

 

순대가 은근히 실하다. 통실통실한게, 가게에서 직접 만드는 순대인지..

 

 

이건 매운 순대국밥 ㅎㅎㅎ

근데,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다.. 은근~히 맵다는거~~

춘천맛집, 춘천 순대국밥, 공지천맛집, 공지천, 춘천가볼만한곳

 

자리도 널찍하고, 깔끔하니... 앞에 테라스가 있어 테라스에서 먹는것두 나름 나쁘지 않다.

앉아 있으면 뒤에서 경춘선 지나가는 소리 들으면서 먹을 수 있다능.. ㅎㅎ

 

찾아가기엔 약간 북쪽이긴 하지만, 전에 소개한 조각공원이랑 MBC 근처라, 그쪽으로 여행코스를 잡으면 한번 들러볼만 한 곳이라 추천한다. 여친이 순대국밥 좋아하면 따봉 하나더~ ㅋㅋ

여유가 된다면 순대요리도 하나 따로 시켜서 소주 한잔이랑 걸치면 쥑인단 말씀

 

 지도에는 GS 칼텍스 끼고 들어가지만, 주유소가 없어지고 공사중이니 가기전에 네비한번 다시 확인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