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行 =/++ seoul +

[이촌동맛집]이촌동에 주말에 여러명이서 회식할 수 있는곳 .. 제주식당

후아.. 이촌동에서 8명이서 밥먹을 곳이 필요했다. 지글지글 고기는 싫고..

횟집 위주로 알아보느라 동부에서 서부 이촌동까지 다 걸어 다녀봤다. 네이버, 다음 검색, 구글.. 다 돌려보았다.

어찌나 없어진 집들이 이렇게 많은지.. 맘에 든다 하면 다 없어졌음  OTL

그러다 우연히 발견한 제주식당.. 주위 사람들도 잘 모르는걸 봐서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나보다.

사장님도, 서빙들도 열심히 뛰어다니시는데 약간 서툰 티가 나더라.

그래도 한적한 방은 아니지만 8명이 들어갈 수 있는, 스시나 회 먹을 수 있는 집이 이촌 그 어디에도 없다.

아니 있긴 있는데, 일요일엔 없더라.  이집.. 리뷰도 잘 없었지만, 한번 슥~ 들러보고, 음식 좀 보고, 검증되지 않았지만 예약을 잡고 가 보았다. 뭐.. 많은 인원이 들어갈 만한 곳에 대한 딱히, 대안이 없었던게 더 크지 뭐..  서론이 길었다.

 

일반 정식 시키려다 가격차이도 얼마 나지 않아 코스요리로 시켜보았다.

 

 

중간에 나온 회.. 4인분 치고는 약간 적은 감이 없지 않다  ㅜ ㅜ

 

 

밑반찬은 그래도 깔끔하고, 맛났었고..

 

 

맛났던 파래.. ㅎㅎㅎ

 

초밥, 조림,  튀김도 나오는데, 코스 다 먹으면 나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회가 좀 적었던 아쉬움이..

하지만 생선조림이 찌게로 나오는데, 요거요건 진짜 맛있었음.. 사진 없는건 안자랑..

 

그래서 우리는 회 한접시 더 시키긴 했는데.. 가격대비로 따지자면, 이촌이라는 곳을 감안해서 중간정도..

절대적으로는 좀 비싼.. 하지만, 여러사람이 모일 수 있는곳이 워낙 없는곳이 이촌동인지라, 이정도면 선방했다고 생각함.

 

담에 나머지 입구샷이랑, 사진 어 올려야 겠음..  몇장 안되는 사진, 정보 공유차원에서 올린거니, 혹시 회식자리나, 나처럼 꼭 이촌에서 회식해야 한다는 분.. 이곳 나쁘지 않을꺼다. 일요일에도 한다 !!!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사장님도, 서빙도 약간 버벅대는 감은 없지 않으나, 이런건 시간이 해결해 줄꺼라 생각되고..

테라스도 있어서, 봄, 여름에는 시원하게 식사할 수 도 있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