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行 =/++ gyeonggi +

[송도맛집] 송도현대프리미엄 아웃렛의 식당가 맛집들 - 파주닭국수와 삼송빵집

머나먼 송도로 여행(?)을 다녀왔다.

이동네는 갈때마다 끼니해결때문에 항상 고민하는 곳인데, 이번에는 숙소 바로 옆에 현대프리미엄아웃렛이 있는게 아닌가!!!  쇼핑도 할겸, 맛집도 가볼겸 겸사겸사 머나먼 송도로 향하였다. 

 

비도 주룩주룩 내리는 일요일이었는데, 그나마 조금 일찍 지하1층에 있는  food market 코너로 항하였다.

 

 

 

오옷!! 들어가는 길목에 발견한 삼송빵집 !!!

아.. 초딩입이라 이런건 그냥 지나칠 수 없다. 더군다나 줄도 없어, 걍 골라담아도 된다 !!

옥수수빵/크림빵/야채소보로 이것저것 주워담으니 만원이 훌쩍 넘는다.

그래도 빵봉지 한아름 안고 흐뭇하게 식샤하러 ㅎㅎㅎ

나중에 밥다먹고 나왔더니 사람들이 줄서서 있더라능.. 나라면 절대 긴줄서서 이런거 못먹지 =.=a

 

 

 

간판이 보이는가?? 너무 작아서 한 두바퀴 돌았다.

여기도 나중에 늦으면 줄서야 한다는 말과, 주문을 해도 오래걸린다는 말을 들어서 괜시리 급했었는지,

간판이 쉽게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가운데 복도 끝쯤에 위치하고 있었다.

 

 

8000 원짜리 닭국수 똭!!!!   매운것도 있는데 얘는 9000원 !

주문하고 인내.. 침착.. ... ...  한 15분 넘게 기다리고서야 한접시 받을 수 있었다.

 

 

그래도, 닭도 크고, 국수도 맛나고, 이전에 춘천에서 먹었던 국수보다 면빨도 굵고, 국도 더 진한맛이었다.

8000 원이 아깝지 않은 가격.  어른들은 모두 세숫대야같은 양동이 그릇에 드시고 있음

 

여기는 왠만한곳은 다 줄서서 먹는다니, 점심이라면 1시전에는 가야 좀 맘편하게 먹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