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知 =

귀 코 목을 보는 이비인후과로...


솔직히 병원가는걸 별루 좋아라하지 않는다
그 기나긴 기다림과, 아이들의 울음소리 그리고 약냄새... 으~
건강이 쵴오이지만 그게 또 맘대로 되랴...

소아과 다닌 후로 가장 많이 찾게 되는 병원이 아마 이비인후과가 아닐까 싶다
귀 이, 코 비, 인두 인 해서 귀 코 목을 보는 병원이라... 당연 감기, 비염, 중이염 중 하나쯤 땜에 살아가며
시달려 보지 않는 사람은 없을것이므로...

안양의 끝.. 포도원 가는길목에 유한양행 맞은편 하나은행건물 3층에 위치한 서울 이비인후과를 찾았다.
바로 옆에 대림/현대 아파트가 있어 환자들이 무지 많을 듯 하였으나 다행히(?)도 걱정할 정도는 아니었다.

병원을 들어서기 전..  초록이라 '상쾌한' 느낌이 들었고..


뭐.. 수련은 어디서 받았는지 어디 출신인지는 대략 딱 보면 나올듯 하고...


헐~ 수술까지 하는구나...


주사!!!!! ?????


다행히 사람이 별로 없어서 바로 진료실로 ㄱㄱㄱ~
병원 open 한지 얼마 안되었나보다  기구들도 완전 쌔거구나... 아님 관리를 잘하신건가?  여튼 깔끔하다...


차트도 요즘은 컴터로 쓰는군요..


또 상패와 자격증들... 좀 많다..


내가 진료 받는건 찍지 못하므로... 뒤엣분 사알짝 찰칵~


그리고 나서 치료실로...
정말 한명한명 꼼꼼하게 봐 주시고, 설명도 조근조근하게 해 주신다... 친절한건 말할것도 없고...
이제 잘 낫는지만 보면 되는구먼.. ㅎㅎ
여튼... 네xx 훅이 보니 뭐.. 다들 똑같이 느끼나보다...
아직은 환자가 좀 없는 편이지만 아마 조만간 여기도 환자와 아이들로 드글드글 거리지 않을까..
진료보려면 30분씩 기다려야 하고 ㅜ ㅜ
어쨌든 병원 다녀오면서 이렇게 상쾌하고 기분 좋을 수가 없었다...
다들 귀 코 목이 아프면 여기 한번 가 보시길... 물론 안아픈게 장땡임은 말할 필요도 없고..

tel : 031-456-7582
진료시간  : 09:30~19:00
                   토 4시까지
                   공휴일 10시-14시   <<==  우앙 공휴일도 진료하는구나!!!!
위치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유한양행 앞, 대림아파트 옆 하나은행/GS 마트 건물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