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行 =/++ chuncheon +

[춘천맛집] 춘천에 또 맛난 짬뽕집을 찾았다!!! - 뽕가네

  춘천맛집, 춘천짬뽕, 춘천돈까스, 춘천냉짬뽕, 춘천중국집, 춘천짬뽕맛집, 춘천 뽕가네

 

어디서 들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춘천법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뽕가네라는 곳이 그렇게 맛있다더란 말이지..

정말 찾기 쉬운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맘먹고 시간내서 주말 점심 즈음에 한번 찾아가 보았다.

 

 

간판이아주.. 뿅가는군요.. 쿨럭..  - -;; 

 

 

네 네.. 싸지는 않아요 ㅜ ㅜ

 

 

기대한것 만큼 크지는 않았구요. 한 10케이블 남짓?

 

 

ㅎㅎㅎ  해물 짬~~ 뽕~~~~~

 

 

특이한건.. 약간의 콩나물이 추가되어 있다는거...

 

 

해물은 요로코롬... 에게~~ ㅋㅋㅋ

 

 

이거.. 한번 해보고 싶었다..  하면서 욕도 엄청 먹었지만.. ㅋㅋ

 

 

요건 해물쟁반짜장...

 

결론은.. 맛있다.. 먹고 쓰러질 정도는 아니지만.. 약간의 매콤함과, 콩나물 때문인지의 시원함? 기름기도 덜하고..

젤 중요한~ 내가 젤 싫어라하는, 식후의 그 텁텁함이 덜하다. 일반 중국집에서의 짬뽕맛이랑 좀 다르다고나 할까

 

알고보니 원래 여기는 냉짬뽕과 돈까스 조함이 정말 칭송 받는 곳이던데.. 담엔 그걸루 먹어봐야 겠다

멀지도 않고.. 단, 주차할 곳이 없다는거.. 주말엔 옆 건물 주차장에 대면 되긴 하지만..

 

  뽕까네   033)244-5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