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行 =/++ gyeonggi +

[판교맛집] 맛집이라긴 뭐한 현대백화점 중국집

여기는 처음 와 본다. 판교판교하던 판교. 사는 동네치고 딱히 좋은지는 모르겠으나, 교통하나는 정말 좋은곳 같다. 오늘은, 백화점 방문. 이래저래 볼것도 있고 해서 갔는데, 널찍하니 참 잘해놨네. 기존의 답답하던 백화점과는다르게, 약간 외국식 mall 처럼 변하는 듯하다.  동네 아줌마들 마실다니기 좋겠네.

여튼, 쇼핑을 하더라도, 먹고 해야할꺼 아닌가 ??!!!

그래서, 지하1층 푸드코트로 고고고~

현대백화점이 잘나가는 맛집들 푸드코트로 입점시켜 유명해졌다고 들었다. 그 성공살례로 다른 백화점들도 줄줄이 따라서 길거리 맛집들을 입점시키게 되었다는데...

골랐다. 오늘의 맛집. 오늘도 중식 먹기로 했다. 신승반점. 짜장면과 짬뽕이 땡기는 요즘이다.

그런데... 1시에 내려 갔는데 한 20명 줄서 있다. 아무리 일요일이라지만..  OTL

기다리고 있었는데, 3시에 줄 끊어버림. 3:30분부터 4:30분까지 브레잌 타임 이란다. !!!

우선 메뉴부터 골라 놓는다. 앉자마자 시킬꺼임 !!!  (클릭하면 커져요)

가격이 생각만큼 비싸지는 않다. 요즘 중국요리 가격이 워낙 다 올라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는걸수도..

꿔바로우~ 같은 찹살탕수육 小 하나 시키고 ~   \ 22,000

요고요고 맛난다. 이건 꼭 먹어봐야함

현란한 비빔 솜씨를 자랑하고파, 유니짜장면 하나 시키고~ \9,000

백짬뽕을 하나 시켜본다. 궁물색과 새우등 때깔의 조화가... 아흨..  \9,000 

근데, 너무 심심한 맛이라 아이들이 먹어도 되겠더라.

뭔가 백짬뽕이 슴슴하여, 매콤한것을 찾아 삼선전복짬뽕 하나 추가!!  \10,000

사실, 이집은 시켜야하는 콤보가 있다. 오늘처럼 찹살탕수육, 백짬뽕에 자장면하나 !!!

적으세요!!!!   판교현대백화점 지하1층 신승반점

점심때 가면 줄서는건 거의 필수니, 가위바위보 해서 진사람, 미리 줄대기 시켜놓는거 잊지말기!!!